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기타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과제지원금 정산 안내
최정임 | 2020-04-20 | 조회 414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과목 과제지원금 정산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전면 확대 실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은 실험,실습,실기 과목으로 대면수업 운영가능함.(.2020.05.06일(수) 부터)



1. 과제지원비 지급기준 및 집행

. 과제지원비 지급 기준

구분

교과목 구분

인문사회 예체능계열()

자연과학

공학계열()

비고

기업(지역)연계

LAB기반 기업(지역)연계 캡스톤디자인

(산학연계)

50,000

100,000

*1인당 지원금액임

일반과제

창의캡스톤디자인

(전공연계)

30,000

60,000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지침.hwp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사용 제출서류 안내.pdf


2020-1학기_캡스톤디자인_온라인시스템_사용메뉴얼배부용.pdf


 

. 과제지원비 사용

 - 과제지원금 사용기간 : 2020.03.23.()~2020.06.19.()17:00까지

과제지원금 정산기간 : 2020.03.23.()~2020.07.03.()16:00까지

(※학사력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학생이 현금 선지출 한 후(학생 본인 명의 체크카드 사용 가능), 현장실습지원센터의 후정산

2)업체 전자세금계산서(청구) 발행(참여학과, 비참여학과에 따라 공급받는자가 다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전자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 필수 확인) , 현장실습지원센터 또는 산학협력단에서 업체로 입금을 원칙으로 함

구분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전자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

LINC+ 참여학과

상호: 대구한의대학교산학협력단(대표 박수진)

사업자등록번호: 515-82-06593

LINC+ 비참여학과

상호: 대구한의대학교(대표 변창훈)

사업자등록번호: 515-82-01792

3)재료비, 시제품제작비, 인쇄비: 현금 사용 또는 업체 전자세금계산서(청구) 발행 후 현장실습지원센터로 관련 서류 제출 및 검토에 따라 정산


다.지원금 사용방법

예산항목

내 용

유의사항

비고

재료비

시제품 제작을 위한 재료비

-PC부품 및 IT 완제품 구입불가

-USB, 외장하드, 저장매체 일체 지원불가

주말사용가능

시작품 제작비

시제품 제작을 위한 제작비(가공 등의 작업 내용을 구체적으로 제시)

-거래명세서에 가공 등의 작업 내용 구체적으로 명시(발주의뢰서 첨부 가능)

 

인쇄·복사비

과제 결과물 인쇄 및 복사만 가능

 

 

회의비

·회의장소: 학교 기준 근거리 사용

·회의사진: 회의참석자 전원이 나오는 사진 필수

·회의록: 과제수행과 연관된 내용으로 상세히 작성 요망(회의일시, 장소, 회의내용, 참석자 자필 서명 등이 모두 기록되어야 함), 지출증빙 1건당 회의록 1건 작성 필수

-평일 22시이후, 주말, 공휴일 지출영수증 정산불가

-회의 식비 1인당 10,000원 이내

-회의 다과비 1인당 5,000원 이내(간식/음료)

-주류 금지, 유흥업소 사용불가(포차, 주점, 이자카야 등 지원 불가)

-회의비(식비)의 음식배달비 불인정

-총 예산의 30% 초과 불가

 

전문가활용비

(자문료)

과제 진행시 전문가 활용비

-초빙 전문가는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해당 전문분야의 산업체 경력 소지

-14시간(시간당 5만원) 초과 불가, 최대 20만원 지원(교내구성원 지급 불가)

-여러 팀이 단일 강사에게 자문을 받은 경우 중복 지급 불가(1팀 지급 가능)

특강료는 사용불가


 2. 과제지원비 집행항목 정산 및 구비서류

. 과제지원비 중간(결산) 정산


1)정산시기 : 지원금 사용한 달의 익월 5일까지

    예시 : 91930까지 사용액은 105일까지 정산요청


) 정산방법 : 팀장이 온라인 등록 후 센터에 확인받고 서류 제출

◎ 캡스톤디자인시스템 등록

- 접속경로 : DHU포털(portal.dhu.ac.kr) CODE(산학협력) 캡스톤디자인 마이페이지 캡스톤디자인관리바로가기 상세보기 지원금신청관리

- 팀원과 담당교수는 내역을 보는 것만 가능하며, 모든 신청과 조작은 팀장만 가능

- 별지서식 등 모든 제출 서류는 서식관리에서 다운가능하며 서류 작성 후 원본 제출


다)원본 서류 제출

- 제출부서 : 현장실습지원센터(오성캠퍼스 산학협력관 111)



기타문의사항. ☎053)819-1070 / e-mail: choi1932@dhu.ac.kr / 오성캠퍼스 산학협력관 111호 현장실습지원센터

 



첨부1.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지침

첨부2.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사용 제출서류 안내

첨부3. 2020-1학기 온라인시스템 사용메뉴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