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LINC3.0 ALL-SET지원사업 협약식 및 사전설명회 개최
관리자 | 2023-07-26 | 조회 171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LINC3.0사업단(단장 박수진)은 지난 26ALL-SET지원사업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과제 협약 체결 및 사전설명회를 진행하였다.

 

ALL-SET지원사업은 산학협력 특화분야를 기반으로 대학 교원의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의 애로기술 발굴 및 해결 등을 통한 실질적 기업성장(시제품제작, 디자인개발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차 모집으로 신청한 16개 기업 과제를 대상으로 외부위원으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를 통해 대학 특화분야인 헬스케어산업, 바이오뷰티산업, 리빙케어산업 분야의 7개 과제를 선정하여 1, 2차 총 16개 기업 과제를 선발했다.

 

이번 행사에는 과제별 지원사업비 운영 방법 및 단기 지원이 아니라 후속사업 연계(산학공동연구과제)하여 지속가능성 등에 대해 실질적 기업성장에 기여 할 수 있는 체계를 설명하고,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참여기업 대표, 실무자를 대상으로 사전 설명회도 진행하였다.

 

THE PLUS 기업지원센터 김경 센터장은 대학의 특화분야와 연계한 기업과의 쌍방향 산학협력 활성화와 기업 성장에 기여하며, 우리 대학의 쌍방향 협력을 위한 유료가족기업제도를 통해 재직자교육, 산업자문, 웹상세페이지 제작, 마케팅 지원 사업 등으로 단발적 지원사업이 아닌 지속적인 연계로 참여 기업에 매출증대를 도모하며 기업이 경쟁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