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뷰티전문가 역량가화 교육 및 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 2023-06-15 | 조회 179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LINC3.0사업단(단장 박수진)은 지난 14일 뷰티전문가 역량강화 교육 및 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해 오엠에스뷰티컴퍼니(회장 오무선), ()대한미용사회 대구광역시 수성구지회(지회장 권춘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박수진 산학부총장과 오엠에스뷰티컴퍼니 오무선 회장, ()대한미용사회 대구광역시 수성구지회 권춘자 지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으며, 지역 뷰티산업의 종사자들의 전문인력 역량강화 교육 및 인제양성을 통하여 지역의 뷰티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공동의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협력체계 구축과 교류 확대를 통하여 상호 간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특히 오엠에스뷰티컴퍼니 오무선 회장과 대한미용사회 대구광역시 수성구지회권춘자지회장은 코로나와 경기침체로 지역 뷰티산업 어려움을 설명하고 뷰티산업 종사자의 역량교육 및 뷰티사업추진을 위해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 협력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이에 박수진 산학부총장은 이번협약을 통해 우리대학의 강점인 뷰티산업 인프라 및 지원체계를 활용하여 지역 뷰티산업 성장을 위해 함께하며, 뷰티산업분야 종사자의 화장품관련 사업화 확장을 위해 글로벌코스메틱비즈니스센터와 연계하여 수요자가 원하는 개발에서 제품생산까지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image


image


imag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