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사)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와 지역 벤처창업기업 성장 및 육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 2023-06-15 | 조회 166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LINC3.0사업단(단장 박수진)은 지난 9일 대구한방병원에서 벤처·창업기업 성장 및 육성을 위해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회장 이창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학교 박수진 산학부총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이창은 지회장 외 관계자가 참석하여 예비 창업자 발굴 및 양성 지원 체제 구축 및 양 기관의 교류 및 주요 사업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벤처·창업기업의 육성 및 성장을 위한 예비 창업자 발굴 및 양성 지원 체계 구축 산학협력 및 지역산업 진흥을 위한 공동 노력 양 기관의 교류 협력 및 주요 사업 등에 대한 상호협력 현장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연구 인력 교류 및 제반 시설 공유 기타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제반 사업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이창은 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와 대학 인프라 등을 활용하여 회원기업과 지역우수인재를 연계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채용 연계 등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 협력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또한 박수진 산학부총장은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와 상호 협력하여 벤처기업 대상으로 우리대학만의 특성화 된 연구 및 기업지원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벤처기업 양성에 적극 지원하며, 이렇게 육성된 지역 벤처기업과 대학이 상생하여 지역사회에서 지역의 우수인재들이 정주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image


image


닫기